[신상품] KB손보, 'KB다이렉트 암보험' 출시
[신상품] KB손보, 'KB다이렉트 암보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KB손해보험은 다이렉트 채널 전용 암보험 상품인 'KB다이렉트 암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KB손보 다이렉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 가입하는 다이렉트 전용 상품으로, 판매수수료가 없어 설계사를 통해 가입하는 오프라인 상품 대비 보험료가 저렴하다.

적립보험료가 없는 순수보장형 상품으로 만기 시 환급금이 없는 대신 보험료 부담을 낮췄다.

또한 고객이 직접 3가지 플랜(기본형/표준형/고급형)중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어 가입 절차가 간편하다. 만 19세부터 49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10년/15년/20년마다 자동 갱신된다.
​​
'KB다이렉트 암보험'은 암진단비와 치료비는 물론, 암으로 인한 수술비, 입원일당, 항암방사선,약물치료비등 암 발병 시 필요한 제반 비용에 대해 폭넓게 보장한다. 10대 고액암의 경우 최대 1억 원까지 보장한다. 첫번째 암 진단 확정 후 2년마다 재진단 시 재진단암 진단비를 지급한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김태식 상무는 "이번 신상품 출시로 인해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채널은 일반/장기/자동차보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보장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상품군에 대한 추가적인 확대를 지속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보험료는 40세 남자 기준 월 3만 7759원, 40세 여성의 경우 월 3만3640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