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상반기 그룹 경영진 워크샵' 개최
KB금융, '상반기 그룹 경영진 워크샵'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윤종규(왼쪽 여덞번째) KB금융그룹 회장이 지난 5~6일 경기도 KB증권 용인연수원에서 열린 '2018년 상반기 그룹 경영진 워크숍'에서 각 계열사 대표이사 및 임원 등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왼쪽부터)김해경 신용정보 대표, 정순일 부동산신탁 대표, 신홍섭 저축은행 대표 , 이현승 자산운용 대표, 박충선 인베스트먼트 대표, 이동철 국민카드 사장, 허인 국민은행장, 윤 회장, 양종희 손해보험 사장, 윤경은 증권 사장, 전병조 증권 사장, 허정수 생명보험 사장, 조재민 자산운용 사장, 김기헌 데이타시스템 사장, 박지우 캐피탈 사장. (사진=KB금융)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5~6일 경기도 KB증권 용인연수원에서 '2018년 상반기 그룹 경영진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워크숍에는 윤종규 회장, 은행장을 비롯한 각 계열사 대표이사 및 임원 등이 참여했다. 작년 말 수립한 '2020 그룹 중장기 경영전략' 하에 '리딩금융그룹으로서의 지위 공고화' 및 '글로벌 금융그룹으로 우뚝 서는 새로운 10년' 목표 달성을 위한 주요 전략과제별 실행방안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모든 경영진이 참석한 분임토의에서는 메가트렌드 변화에 대한 대응방안을 비롯해 워크 스마트(Work Smart), 월드 클래스(World Class) 직원 육성방안, 생산적·포용적 금융을 통한 사회적 책임 이행 방안 등을 중심으로 토의가 이어졌다.  

KB금융그룹 관계자는 "KB금융그룹의 모든 경영진들이 모여 그룹의 현안에 대한 활발한 논의와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도출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그룹의 전 경영진이 각오를 새롭게 해 2018년에도 KB금융그룹이 대한민국 금융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한 소중한 자리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