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환아 340명에 크리스마스 선물
한화갤러리아, 환아 340명에 크리스마스 선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8일 서울 종로구 연건동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을 찾아 크리스마스 나눔트리를 제작한 한화갤러리아 봉사단이 어린 환자한테 선물을 건네고 있다. (사진=한화갤러리아)

전국 6개 어린이병원 찾아 쾌유 응원 이벤트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한화갤러리아 임직원들이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전국 6개 병원에 입원한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다.

한화갤러리아 봉사단은 18일 서울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선물박스 100개를 쌓아 크리스마스 나눔트리를 제작했다. 선물박스 안에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만날 수 있는 갤러리아테디베어 인형과 에코백, 산타 모자, 담요 등을 넣었다.

한화갤러리아 봉사단은 오는 19일과 20일 진주 경상대학교병원과 대전 충남대학교병원, 천안 순천향대학교병원, 서울 가톨릭대학교 여의도성모병원, 수원 아주대학교병원도 방문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게되는 어린이는 총 340여명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환아 쾌유 응원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직접 카드에 응원메시지를 적고 각 지점(명품관 제외)에 설치된 '사랑의 우체통'에 넣으면 된다. 작성된 카드는 어린이병원에 전달된다.

응원카드를 작성하면 23일부터 25일까지 인형뽑기 기계를 사용해 주얼벨 자수 스웨터를 입은 '갤러리아테디베어'를 뽑을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우체통 옆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려 당첨되면 경품을 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