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전시장 방문 이벤트 첫 당첨 고객에 크루즈 전달
쉐보레, 전시장 방문 이벤트 첫 당첨 고객에 크루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쉐보레는 제품 구매 고객 및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첫 행운의 주인공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올 뉴 크루즈 당첨자 나상호 씨(왼쪽)와 황재섭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서부총괄본부장 상무가 올 뉴 크루즈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한국지엠)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쉐보레는 제품 구매 고객 및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메리 쉐비 크리스마스' 이벤트의 첫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고 16일 밝혔다.

쉐보레에 따르면 지난 3일 광주광역시 쉐보레 상무판매 전시장을 들른 나상호 씨(34)는 스마트폰을 통해 간단한 현장 응모 후 전시장 방문 이벤트의 첫 번째 올 뉴 크루즈 당첨자로 선정됐다.

나 씨는 "우연한 기회에 쉐보레 크루즈의 오너가 돼 무척 설레고 기쁘다"며 "많은 고객들이 연말까지 매주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저와 같은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범수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역대 최대 규모의 경품을 내건 이번 전시장 방문 이벤트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호응을 확인하고 있다"며 "11월 한 달간 취·등록세 지원 등 한 해 최고 구입조건을 마련, 고객 신뢰 회복과 판매증진에 나섰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11월 한 달간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크루즈 1대와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5명)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방문 고객 모두에게 쉐보레 여행용 담요를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