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프로서비스그룹이 지난 11일 경기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희망APRO! 행복OK!' 안산지역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를 실시했다. (사진=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아프로서비스그룹이 지난 11일 경기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희망APRO! 행복OK!' 안산지역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OK저축은행, OK캐피탈, 러시앤캐시 등 아프로서비스그룹 계열사 임직원 800여명과 'OK 프렌즈(Friends) 봉사단'이 참여했다. OK 프렌즈 봉사단은 외교부 산하 재외동포재단이 재외동포 학생 및 국내 학생간의 교류와 소통을 촉진하기 위해 만든 학생 봉사단체다.

임직원들은 7000포기의 김장을 담그고 생필품을 담은 OK행복키트 1000박스를 만들어 안산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봉사단은 안산 상록수 체육관 내부를 청소하고 상록수역 주변 환경 정화를 실시하기도 했다.

아프로서비스그룹이 19년째 진행하는 연말 사회공헌 대축제는 올해 12월 9일까지 약 5주간 전국적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최윤 아프로서비스그룹 회장은 "봉사단이 만든 김장과 행복 키트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폭 넓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