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이문세 출연 '케피어12' 광고 방영
매일유업, 이문세 출연 '케피어12' 광고 방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매일유업은 가수 이문세 이문세가 출연한 '상하목장 케피어12' 영상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매일유업)

상하목장 브랜드 철학 '천천히 올바르게' 맞춰 국민가수 발탁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매일유업이 가수 이문세를 앞세워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의 발효유 제품인 '케피어12' 광고 캠페인에 나섰다. 7일 매일유업은 상하목장 브랜드 철학인 '천천히, 올바르게'에 부합하는 국민가수 이문세가 출연한 케피어12 영상 광고를 방송과 온라인에 공개하면서 두 가지 제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광고에서 이문세는 티벳버섯으로 알려진 케피어 제조 과정을 지켜보고, 따뜻한 목소리로 케피어12를 소개한다. 약 2000년 전 장수마을 코카서스에서 유래된 케피어는 최근 들어 세계 곳곳에서 건강식품 대접을 받는다.

케피어12는 요구르트와 다른 발효유로 12종의 케피어 유산균이 들어있어 장 건강을 도울 수 있다. 저온에서 12시간 이상 천천히 발효해 유산균과 영양성분을 담아내면서, 청량감과 깔끔한 끝 맛을 살린 점도 케피어12의 특징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광고 캠페인의 일환으로 케피어12를 체험할 수 있는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상하목장 공식 페이스북에서 10일까지 이어지는 케피어12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 당첨자 10명한테 케피어12 200ml 1박스(16개)를 준다. 10일부터 30일까지 매일브랜드 페이지에서 광고 영상을 보고 '티벳버섯으로 알려진 발효유' 이름 맞히기 이벤트 당첨자 100명에겐 케피어12 200ml 1세트(9개)를 선물한다.

이문세는 이번 광고 출연료를 모두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일유업 쪽은 이문세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아직 케피어12가 낯선 소비자들에게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