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시아나항공, 中 광군제 관련 현지서 특가 운임
[이벤트] 아시아나항공, 中 광군제 관련 현지서 특가 운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아시아나항공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알리바바 쇼핑몰에서 진행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중국 최대 쇼핑 할인 데이인 '광군제'를 맞아 중국에서 대대적인 특별 이벤트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얼어붙어 있던 한·중 관광 시장 재개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먼저 광군제 당일인 오는 11일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 쇼핑몰에서 중국 출발 전 세계로 이어지는 아시아나항공 노선의 전 항공편 대상으로 광군제에만 누릴 수 있는 특가 운임을 출시한다. 이어 추가로 부가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특가는 광군제 이벤트 기간(11~15일)에만 한정해 중국 출발 한국행뿐 아니라 한국을 경유해 미국, 일본, 동남아 등 제3국으로 가는 전 노선에 대한 광범위한 혜택이 포함된다.

항공권 할인과 더불어 인천공항공사와 제휴해 중국 출발 인천공항 경유 제3국으로 가는 아시아나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환승 대기시간 중 인천공항 스카이 허브라운지를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국 최대 온라인 업체인 알리바바의 여행 자회사 알리트립에서 항공권 구매 시 이용 가능하며, 특가 항공권은 아시아나항공 중국지역 홈페이지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중국지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병석 아시아나항공 중국지역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중국인 고객들에게 아시아나항공을 탑승해 한국을 방문할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나아가 최근 침체해 있던 양국 여행 시장에 해빙 분위기를 본격적으로 이끌 수 있는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