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銀, 비대면 가입 자유입출금상품 4종 확대
웰컴저축銀, 비대면 가입 자유입출금상품 4종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웰컴저축은행은 독자 비대면계좌개설 인 '디지털지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요구불예금상품을 4종으로 확대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독자 비대면계좌개설 인 '디지털지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요구불예금상품을 27일부터 4종으로 확대했다고 30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의 기존인기상품인 'Welcome 비대면보통예금', 'Welcome PLUS보통예금'에 더해, 직장인 대상의 'Welcome 직장인사랑 보통예금'과 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한 'Welcome 사장님사랑 보통예금'까지 총 4종의 수시입출금상품이 비대면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특히, 월 2000계좌 이상씩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Welcome 직장인사랑 보통예금'의 가입절차는 더욱 간소해지고, 4대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일부 직장인(보험설계사, 소규모업체 재직자 등)도 재직증명서를 촬영해 업로드하면 가입할 수 있다.

'Welcome 비대면보통예금'은 별도의 조건 없이 3000만원 까지는 연 1.4% 금리가 적용된다는 점에서 자유로운 입출금과 정기예금 수준의 자금운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Welcome PLUS 보통예금'과 'Welcome 직장인사랑 보통예금', 'Welcome 사장님사랑 보통예금'은 조건에 따라 각기 연1.5%, 연2.5%, 연4.0%의 금리가 적용되는 입출금 상품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컴 디지털지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요구불예금(수시입출금) 4종 상품은 가입의 편리함과 금리 경쟁력을 갖춘 경쟁력 있는 상품"이라며 "이번 비대면상품의 추가는 가입경로의 확대로 인한 비대면 고객기반을 확장시키는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