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건기식 사업 확장…어린이 전문 브랜드 추가
동원F&B, 건기식 사업 확장…어린이 전문 브랜드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F&B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키누(Kinu)'의 첫 번째 제품으로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사진 = 동원F&B)

12가지 필수 영양소 넣은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 출시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종합식품기업 동원F&B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26일 동원F&B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키누(Kinu)'를 새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동원F&B에 따르면, '어린이를 위한 영양소(Kids Nutrition)'란 뜻이 담긴 키누 제품 패키지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핑크퐁'을 그려 넣었다. 첫 제품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12가지 필수 영양소를 담았다.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 B군,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A, 뼈 성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등이 함유됐다. 슈퍼푸드로 알려진 해조류 스피루리나 추출물과 과일야채 추출물도 들어있다. 씹어먹는 젤리 형태에 사과, 오렌지, 라즈베리 맛을 내고, 인공향과 화학색소는 넣지 않았다.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에 이어 사탕, 과자, 젤리처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식품 모양에 단맛이나 과일맛을 살린 제품을 추가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키누 핑크퐁 츄어블 멀티비타민은 전국 200여 GNC 매장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2통 이상 구매하면 핑크퐁 캐릭터 풍선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