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GC인삼공사, 남녀 맞춤 건기식
[신상품] KGC인삼공사, 남녀 맞춤 건기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GC인삼공사는 여성과 남성 각각의 특성에 맞춘 건강기능식품 4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사진 = KGC인삼공사)

'화애락 밸런스팩·리본' '홍천웅 에너지팩·이과수' 4종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KGC인삼공사는 여성과 남성 각각의 특성에 맞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종합영양제 '화애락 밸런스팩', '홍천웅 에너지팩', 여성 뼈 건강 보조제 '화애락 리본', 남성 전립선 건강 보조제 '홍천웅 이과수' 등 4종이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화애락 밸런스팩'과 '홍천웅 에너지팩'은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화애락 밸런스팩'은 여성의 항산화작용을 돕는 석류, 아세로라, 라즈베리 등 레드푸드가 함유됐다. '홍천웅 에너지팩'은 차가버섯과 흑효모, 흑마늘 등 활력을 되찾아주는 블랙푸드를 더했다. 인삼공사 관계자는 "밸런스팩과 에너지팩은 영양성분의 효과적인 흡수를 위해 수용성과 지용성 두 종류를 차례로 나눠먹도록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화애락 리본'은 여성들의 뼈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주원료로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골밀도 저하 억제 효과를 인정받은 대두이소플라본과 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 등이다. '홍천웅 이과수'는 남성들의 전립선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쏘팔메토, 아연, 토마토추출물과 함께 호박씨, 복분자 등을 넣었다.

KGC인삼공사는 27일부터 11월 12일까지 화애락, 홍천웅, 홍백작 제품을 구입하면 신제품을 덤으로 준다. 신제품 4종은 전국 정관장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2만~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