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26일 개장 전 주요공시
10월26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수지 기자] 25일 장 마감 후 26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유가증권시장

코스맥스는 계열사 코스맥스차이나에 대해 221억원 규모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0.7% 수준이다.

한국항공우주는 하성용 대표이사의 사임에 따라 김조원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한다고 공시했다.

지코는 한국거래소가 기업심사위원회 심의대상 기간을 연장함에 따라 내달 15일까지 매매거래정지가 지속된다고 공시했다.

태양금속공업은 한우삼씨가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에 주주총회개최금지가처분 소송을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법적 절차에 따를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이 사건을 지연공시(공시불이행)해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됐다고도 밝혔다.

동양네트웍스는 메타헬스케어투자조합외 1명이 서울동부지방법원에 의결권행사허용가처분 소송을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법원의 결정에 따를 것"이라고 말했다.

◆코스닥시장

피앤씨테크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859-8,9(석수 스마트 타운) 토지 3411.4㎡를 양수한다고 공시했다. 양수가는 125억9000만원이며 이는 자산총액대비 21.75% 수준이다. 회사 측은 "고객수요 증대에 따른 생산능력 확충을 위한 사업부지 확보"라고 설명했다.

유진테크는 특별공로 성과급을 지급하기 위해 자사주 1만주를 처분한다고 공시했다. 주당 가격은 2만1850원이다.

MP그룹은 엠피한강 지분 일부 매각 추진설에 대해 "재무구조 개선 계획의 일환으로 경영권을 유지하는 범위 내에서 종속회사인 엠피한강의 지분 일부 매각을 검토 중이나 아직 확정된 바 없다"고 공시했다.

서희건설은 목포석현지역주택조합 조합원에 대해 1092억원 규모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45.9% 수준이다.

엔시트론은 투자수익 창출을 위해 이후인베스트먼트 주식 40만주를 20억원에 취득한다고 공시했다. 취득 후 지분율은 42.86%다.

이스트소프트는 서울 서초동 사옥 매각 추진 보도에 대해 "이스트소프트는 서초동 본사 사옥인 이스트빌딩 매각을 추진 중이나 확정된 바 없다"고 공시했다.

텔콘은 최근의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과 관련해 "당사는 내달 13일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해 이사 및 감사 선임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주총결의가 필요한 추가 안건 등을 검토 중"이라고 공시했다.

또 "당사는 자금조달을 검토 중이나 자금조달 방법 및 일정, 규모 등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엠마우스라이프사이언스(미국) 구주 취득 및 이에 따른 전환사채 등 발행을 검토 중이나 이 역시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면서 상기 사항과 관련해 추후 구체적인 사항이 확정되는 시점 또는 1개월 이내 재공시 할 것이라고 말을 보탰다.

KD건설은 회생회사인 알티전자의 회생 계획안 불허가로 이 회사의 신주, 회사채 인수 계약을 취소한다고 공시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강에 주입하는 조직수복용생체재료 4등급 의료기기 콘쥬란(Conjuran) 품목 허가를 획득했다고 공시했다.

행남생활건강은 오채현 외 1명이 광주지방법원 목포지원에 직무집행정지가처분, 임시주주총회결의취소, 주주총회개최금지등가처분 등 소송을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법적인 절차에 따라 적극 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