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고객 대상 설문조사 개선사항 검토
악사손보, 고객 대상 설문조사 개선사항 검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5일 용산구 악사손해보험 본사 1층에서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중앙)가 고객패널 간담회 후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악사손해보험)

질 프로마조 대표 "고객이 첫 번째 가치"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악사(AXA)손해보험은 지난 15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고객패널 초청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고객패널 초청 간담회는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의견 수렴 창구를 확대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고객패널은 최소 6년 이상 지속적으로 악사손보의 보험에 가입한 고객 10명으로 구성됐다.

이날 고객패널들은 악사손보 본사 투어를 통해 회사 소개를 듣고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와 직접 만나는 자리를 가졌다.

간담회에 앞서 악사손보는 지난 5월 자사 장기가입고객 중 7700여명의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기도 했다.

이번 설문조사에는 7700여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악사손보에서 가장 개선이 필요한 부분 △장기 가입고객을 위한 혜택 △서비스 프로세스 및 상품 등에 대한 구체적인 제안을 내놓았다.

설문을 통해 접수된 소비자 제안은 총 8100여건이다. 고객들의 소중한 의견은 담당 본부 별로 세밀한 검토를 거쳐 반영될 계획이다.

이날 간담회에서 질 프로마조 대표이사는 "악사손보가 첫 번째로 꼽는 가치는 '고객 중심(Customer First)'이다"라며 "앞으로도 악사손보의 프로세스와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독려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