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스피드레이싱 포토] 모델 임아영, '외모+끼' 다 갖춘 신인
[넥센스피드레이싱 포토] 모델 임아영, '외모+끼' 다 갖춘 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넥센스피드레이싱 5라운드' 결승 경기에서 브랜뉴레이싱(BRAND NEW RACING) 레이싱모델 임아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권진욱 기자)

[서울파이낸스 (영암) 권진욱 기자] 10일 넥센타이어가 주관하고 KSR(코리아스피드레이싱)이 주최하는 '2017 넥센스피드레이싱 5라운드' 결승 경기가 전라남도 영암에 위치한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 상설경기장(1랩 3.045km)에서 개최된 가운데  브랜뉴레이싱(BRAND NEW RACING) 소속 레이싱모델 임아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임아영은 브랜뉴레이싱팀 모델로 경기장을 찾았다. 이외에도 그녀는 애가후 화장품 잡지촬영, 중국수출 커피 광고촬영, umf 뮤직페스티벌 붐업, 아사히 맥주 퍼포먼스 행사, 마리앤조 수제화 피팅모델, 까사32 비오라쎄 화장품 부스행사, 마린테크노 화장품 광고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끼 많은 모델이다.

▲ '2017 넥센스피드레이싱 5라운드' 결승 경기에서 브랜뉴레이싱(BRAND NEW RACING) 레이싱모델 임아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권진욱 기자)

브랜뉴레이싱팀은 GT-300클래스와 BK원메이커 클래스에 출전한다. GT-300에서 브랜뉴레이싱의 정남수는 18분 53초826의 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GT-300과 통합전으로 열린 BK원메이커 결승전에서는 최경훈과 하경완이 2, 3위로 포디움에 올랐다.

한편 2017 넥센스피드레이싱의 6라운드 경기는 오는 10월 22일 전남 영암에 위치한 코리아인터내셔널 상설 서킷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