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M, '플래티늄 레이디' 출시
현대카드M, '플래티늄 레이디'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현대카드는 여성 전용 카드인 현대카드M 레이디에 이어, 품격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현대카드M 플래티늄 레이디’를 출시했다.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현대카드M 레이디는 출시 4개월 만에 회원수가 30만명을 넘어설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히트 상품. 현대카드M 플래티늄 레이디는 기존 서비스에 고품격 플래티늄 콘텐츠를 추가로 담았다.

백화점, 대형할인점, 미용실 등 여성들이 자주 찾는 3300여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2~3개월 무이자 할부는 대표적인 서비스다. 전국 CGV와 메가박스, 지방 주요 극장에서 티켓 1장당 2000원 할인 및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 50% 할인도 매력적이다.

현대카드M과 마찬가지로 전국 160만개 이상 가맹점에서 결제액의 2% 이상 M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무이자 할부 서비스 이용시에도 0.5%의 M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국내 및 국제선 항공권이 10% 할인되고, 인천공항 현대카드 VIP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최고 5억원까지 보장해주는 여행자 보험에도 무료로 가입된다. 호텔, 레스토랑, 뷰티샵 등을 할인해주는 클럽 서비스도 포함됐다.

이외 △20여개 특1급 호텔객실 최고 40% 및 식음료 10% 할인 △전국 200여개 유명 레스토랑 10% 할인, 뷰티 가맹점(헤어/스파/휘트니스) 최고 20% 할인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색다른 카드 디자인도 여성들의 눈길을 끈다. 한국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구스타프 클림트(Gustav Klimt)’와 ‘에드가 드가(Edgar De Gas)’의 명화를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다.

카드고객에게는 한 작가의 각기 다른 2개 작품을 일반카드와 미니카드로 구성, 발급해 준다. 명화가 그려진 카드는 여성들의 패션 소품으로도 각광받을 전망이다. 여성고객들만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3만원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여성 전용 혜택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모두 원하는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현대카드M 플래티늄 레이디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여성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