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장애아동가족과 8회째 '행복한' 제주여행
SPC그룹, 장애아동가족과 8회째 '행복한' 제주여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9일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일출봉에서 제8회 SPC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 참여 장애어린이와 그 가족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SPC그룹)

"임직원 기부금 모아 힐링까지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식품기업 SPC그룹이 장애어린이와 그 가족한테 8번째 제주도 여행을 선사했다. 30일 SPC그룹은 지난 28일부터 3박4일 동안 장애어린이 가족과 함께 'SPC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을 했다고 밝혔다.

SPC그룹에 따르면,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은 장애어린이와 그 가족들에게 심리적 안정과 휴식을 주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으로, 푸르메재단과 함께 연 1회 10가족을 선발하고 있다.

8회째인 올해도 10가족 35명이 주요 관광지를 돌아보고, 청귤 따기와 돌고래 생태 체험을 했다. 8월 생일을 맞은 어린이들에겐 깜짝 생일파티를 열어줬다.

참가자 중 오춘화(43·여)씨는 "아이를 돌보느라 가족여행은 엄두도 못 냈는데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 주어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 많은 장애아동 가족이 이런 기회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복한 가족 제주여행의 모든 경비는 SPC그룹 임직원들이 급여 일부를 기부해 모은 'SPC 행복한 펀드'에서 부담한다. 이 펀드를 통해 지금까지 518명의 장애어린이에게 총 9억7000여만원의 재활치료비와 의료비, 보조기구 등을 지원했다. 또 104가족 269명은 행복한 제주여행을 할 수 있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