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 출시 9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넷마블 ,'레이븐' 출시 9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의 출시 900일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넷마블게임즈)

크리스탈 1800개, 고대 장비 9개 등 풍성한 선물 증정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의 출시 900일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오는 9월 13일까지 3주간 특별 출석 이벤트를 연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9개의 고대 장비를 비롯해 헤븐스톤, 강화석 등 매일 다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날 정오부터 28일까지는 접속하는 즉시 크리스탈 900개를 제공한다.

또 주어진 미션 달성을 통해 최대 크리스탈 9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조각 수집 이벤트', 대전·모험·강화·초월·승급 등 다양한 업적을 달성할 때마다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특별 업적 이벤트'도 함께 연다.

이외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 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마테라 경험치, 수련 경험치를 캐릭터 레벨에 따라 최대 8.5배 더 받을 수 있으며, 차원의 균열 경험치 및 보상 2배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벤트와 더불어 캐릭터 최대 레벨을 기존 75에서 80으로 확장하는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레벨을 달성하면 단계별로 강화석 선택권, 각성석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이완수 넷마블 본부장은 "오는 9월에는 신규 실시간 레이드, 서리 각성 캐릭터, 신규 장비 등 콘텐츠 추가를 비롯해 기존 실시간 및 일반 레이드를 대거 개편할 예정"이라며 "대대적인 변화와 새로운 재미로 찾아올 대규모 부활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