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 참가자 모집
기아차,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기아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기아자동차는 스팅어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킷 드라이빙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THE MEMBERSHIP STINGER Circuit challenger)' 의 참가 고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는 기아차가 스팅어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다. 이달 27일부터 28일까지 강원도 인제의 인제 스피디움에서 열린다.

1일차에는 모든 참가자들이 안전한 주행을 위한 서킷 라이선스를 취득한 후, 서킷 주행과 짐카나 레이스 등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힘든 독특한 형태의 주행 프로그램을 체험한다.

특히 기아차는 고객들이 자신의 스팅어를 타고 서킷을 직접 주행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으로, 고객들이 일반도로에서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이날 오후에는 국내 최고 수준의 아마추어 레이싱 경기인 '2017 KSF(Korea Speed Festival)' 결승전 경기가 같은 장소에서 열려, 참가 고객들은 풍성한 볼거리까지 즐길 수 있다.

서킷 체험 종료 후에는 참가 고객들을 위한 인제 스피디움 호텔에서의 만찬 및 숙박이 제공되며, 2일차에는 고객들이 서킷을 벗어나 일반도로에서 자율적인 드라이브 체험을 할 수 있는 관광 드라이빙 코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인제 스피디움은 강원도 인제의 산악 지형을 고려해 설계된 서킷이다. 기아차는 참가 고객들이 국내 최고의 역동성을 자랑하는 이곳에서 스팅어의 우수한 주행성능을 체험하고 운전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는 9일 14일까지 '더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참가 희망자 36팀(2인 1팀)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17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초청 행사를 통해 고객분들이 스팅어와 함께 다시 한 번 가슴 뛰는 시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스팅어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