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모바일 RPG '다섯왕국이야기' 정식 출시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RPG '다섯왕국이야기'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시삼십삼분은 27일 너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다섯왕국이야기'를 구글과 애플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사진=네시삼십삼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27일 너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다섯왕국이야기'를 구글과 애플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다섯왕국이야기는 수집과 전략이 강조된 중세 판타지 스타일의 모바일 게임으로 아카인과 우르크, 젠, 타나토스, 헤스티아로 나눠진 다섯 왕국의 방대한 서사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 고품질 그래픽과 화면을 압도하는 궁극 기술 연출 등 감성 비주얼 RPG를 표방하고 있다.

공개 서비스에는 개성 넘치는 궁극 스킬을 특징으로 하는 59종의 영웅을 포함, 총 110종의 캐릭터와 7개 챕터, 200여개 스테이지가 공개되며, 끝없는 몬스터와 연속 전투를 치르는 '시련의 길', 거대 보스 레이드, 이용자 간 전투(PVP) 등 다양한 콘텐츠가 모두 공개된다.

아울러 수집형 RPG의 특징인 영웅의 성장, 강화, 진화, 초월 콘텐츠를 모두 가지고 있으며, 스킬과 장비의 강화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끝없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캐릭터마다 물고 물리는 스킬 구조와 세분화된 고급전략 기능은 이용자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박영호 4:33 대표는 다섯왕국이야기는 개성 있는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화려한 게임 연출과 전략적 플레이를 결합한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이라며 "올 여름 차별화된 재미를 찾는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주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다섯왕국이야기는 출시를 기념해 접속만 해도 모든 이용자들에게 수정 30개, 일반~희귀 등급 장비, 5만 골드 등 다양한 게임 재화를 선물하며, 12단계로 구성된 미션을 통해 캐릭터, 골드, 환생 무료 이용권 등을 지급한다.

또 공식 카페에 게임 닉네임을 등록한 이용자 전원에게 10만 골드와 교환 가능한 금괴 1개를 선물한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