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RPG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정식 출시
넥슨, 모바일 RPG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넥슨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레고® 퀘스트앤콜렉트'를 국내 및 아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넥슨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레고® 퀘스트앤콜렉트'를 국내 및 아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레고® 퀘스트앤콜렉트는 TT게임스, 레고그룹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넥슨이 개발한 새로운 모바일 RPG로,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레고® 시리즈를 활용해 제작한 게임이다.

언리얼 4 엔진을 사용해 레고® 팬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레고® 브릭으로 가득 찬 독특한 '브릭월드'를 표현했으며, '마스터 브릭'을 빼앗아 세계를 정복하려는 악당 '매드 크리에이터'로부터 세상을 구하기 위해 각종 영웅들을 수집하는 퀘스트를 담고 있다.

레고® 퀘스트앤콜렉트는 한국을 포함해 홍콩, 마카오, 대만,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지역 14개 국가(중국, 일본 제외)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출시됐으며, 총 5개 언어를 지원한다.

넥슨은 게임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5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레고® 시티: 다운타운 60097', '레고® 시티: 스페이스 포트 60080', '레고® 닌자고™: 사무라이 X의 동굴 70596', '레고® 넥소나이츠: 더 포트렉스 70317' 등 인기 레고® 제품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레고® 퀘스트앤콜렉트 정식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