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헬로비전은 내달 6일까지 한달 간 자사의 통신 서비스 헬로모바일에서 '제1회 헬로모바일 대학생 마케팅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헬로모바일 가입자 중 60% 이상을 차지하는 20~30대와 호흡을 맞춰, 보다 실효성 있는 요금제와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사진=CJ헬로비전)

가입자 2명 중 1명 2030세대…"젊은 층과 소통 강화할 것"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CJ헬로비전은 내달 6일까지 한달 간 자사의 통신 서비스 '헬로모바일'에서 '제1회 헬로모바일 대학생 마케팅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헬로모바일의 주류 고객으로 자리매김한 젊은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다. 헬로모바일 가입자 중 60% 이상을 차지하는 20~30대와 호흡을 맞춰, 보다 실효성 있는 요금제와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제1회 헬로모바일 대학생 마케팅 챌린지는 재학생과 휴학생을 포함한 전국의 대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팀 단위 구성은 최대 4명까지 가능하며, 개인 응모도 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8월 6일까지 헬로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별도의 양식이나 분량제한은 없으며 파워포인트 또는 PDF 파일 형태로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응모주제는 △20∙30 대상 마케팅 아이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방안 △유심(USIM) 인지∙활성화 마케팅 아이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방안으로 나뉜다. 참가자들은 이 중 한 가지 주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 시에는 최초에 제출한 내용으로 참여가 완료된다.

최종 결과는 8월말 개별안내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겐 총 1000만원의 상금과 취업특전 등이 제공된다. 대상을 수상한 한 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CJ헬로비전 공채 신입 또는 인턴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권이 부여된다.

최우수상 1팀과 우수상 2팀에게도 소정의 상금이 지급되며, 입선 6팀에게는 상패와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헬로모바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메신저를 통해 실시간으로 문의할 수 있다. 

손기영 CJ헬로비전 모바일전략채널팀장은 "합리적인 가격을 중시하는 20∙30세대의 소비패턴이 정부의 통신료 절감 움직임과 맥락을 같이 한다"며 "특히 해외직구로 단말기를 구입하고 SIM카드를 별도로 가입하는데 거리낌이 없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통신문화를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모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