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리더스, 마스크팩 中 위생허가 취득
바이오리더스, 마스크팩 中 위생허가 취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남궁영진 기자] 면역치료제 신약개발 전문기업 바이오리더스는 중국 식품의약품관리총국(CFDA)로부터 화장품 제품 '닥터스 피지에이 모이스춰 마스크팩'의 위생허가를 취득했다고 5일 밝혔다.

바이오리더스 관계자는 "닥터스 피지에이 모이스춰 마스크팩외에 닥터스 피지에이 데일리 하이드레이팅 폼 클린저와 닥터스 피지에이 딥케어 모이스춰 크림 등 2종의 제품을 추가로 위생허가를 진행하고 있다"며 "근시일 내에 고기능성 제품의 중국 진출이 가시화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바이오리더스는 핵심 사업인 면역치료제 신약 개발 외에 바이오신소재인 폴리감마글루탐산을 활용한 병원용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해 제품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실적이 지난해 연간 총 매출 실적을 상회하는 성적을 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러시아 등 해외에서의 수출 주문이 증가하고 있어 실적 확대가 기대되고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박영철 바이오리더스의 대표는 "코스닥 상장 이후 회사의 재무 건전성을 높여 자생력을 갖추기 위해 제품 사업도 확장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신약개발기업들이 갖고 있는 매출 부족 문제를 개선하고 바이오신약을 개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