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투자증권, '목표전환 자문형 랩·MMW형 CMA' 출시
현대차투자증권, '목표전환 자문형 랩·MMW형 CMA'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HMC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현대차투자증권은 사명 변경과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목표전환 자문형 랩'과 'MMW(Money Market Wrap)형 CMA'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The H 아데나 목표전환 자문형 랩어카운트'는 고수익 추구 고객을 타깃 삼아 증시 상승기에 단기간 예금금리보다 높고 빠른 수익 달성을 목표로 하는 상품이다.

목표 수익률은 5%로 목표 수익률 달성시 해지되는 구조다. 자문을 제공하는 아데나투자자문은 계량분석 및 패러다임 분석을 통해 종목발굴해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기본전략은 낮은 변동성과 수익을 합성한 '밸런스드 포트폴리오'다.

다음은 단기금융상품인 'MMW형 CMA'로, 단기금융상품인 MMW 출시를 통해 개인단기자금을 확보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단기금융상품은 적합한 투자 대상을 찾지 못했거나 최근 많이 오른 증시가 부담스럽다면, 단기적으로 쉬어가면서 투자타이밍을 모색할 때 효과적이다.

MMW형 CMA는 한국증권금융(신용등급 AAA)의 예수금과 콜자금 등에 투자해 일임방식으로 운용되며 이자와 세금을 매일 정산해 재투자가 되기 때문에 일복리 효과가 있다. 현대차투자증권은 사명변경에 따른 특판 이벤트로 9월 말까지 MMW형 CMA에 가입하는 개인에게 500억 한도로 연 1.32%(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은 현대차투자증권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