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레, 7만7천원에 엔진오일 교환
마일레, 7만7천원에 엔진오일 교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일레 오토 서비스가 마일레 엔진오일을 7만7000원에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마일레)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독일 수입차 정비업체인 '마일레 오토 서비스(MEYLE Auto Service)'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마일레 엔진오일을 7만7000원에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독일 수입차 정비, 마일레 오토 서비스가 국내 30호점을 돌파한 기념으로 기획한 이벤트다. 메르세데스 벤츠가 인정한 독일 마일레 엔진오일 5W-40을 할인된 금액으로 각 가맹점에서 교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엔진오일 교환 시 발생하는 공임비는 무료이다.

마일레 페이스북에 게재된 마일레 오토 서비스 7월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고객에 한해 추첨해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7월부터 시행되는 7만7000원 마일레 엔진오일 교환 이벤트는 7리 미만의 독일 4대 브랜드인 Mercedes Benz, BMW, AUDI, VW만 해당 금액이 적용된다. 7리터 이상의 차량은 가맹점에 문의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이번 이벤트는 마일레 오토 서비스 가맹점(직영점 및 일부 가맹점 제외)에서만 진행되며, 가맹점당 선착순 30대 한정이다. 가맹점은 마일레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