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포드 SUV와 함께하는 Go!Do! 캠프' 성료
포드코리아, '포드 SUV와 함께하는 Go!Do! 캠프'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드코리아, '포드 SUV와 함께하는 Go!Do! 캠프' 성료. (사진= 포드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6월 한 달간 4번의 주말동안 진행한 '포드 SUV와 함께 하는Go! Do! 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핑 이벤트는 6월 매주말, 경기도 연천에 위치한 땅에미소 캠핑장에서1박 2일로 총 4회로 총 1,600여명의 포드 익스플로러 및 쿠가 고객들이 참여했다.

이번 캠프는 ‘떠나라, 즐겨라’를 테마로, 포드 SUV의 진정한 매력을 경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제공됐다. 캠프는 크게 오프로드 첼린지 프로그램 등 SUV 성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숲 체험, 포드 RC레이싱, 캠핑요리 클래스 및 포드 워터파크 등 추억쌓기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캠프장 입구부터 SUV의 정수를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된 오프로드 드라이빙 코스는 포드 SUV의 성능을 100% 체험할 수 있었던 가장 흥미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캠프에 참가한 익스플로러 오너 정성의씨는  "매 순간 포드 SUV차량을 경험하며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으며, 자연 속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캠핑을 만끽했다는 점에서 그 어떤 캠프보다도 더욱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