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여름 휴가시즌 이벤트
삼성카드, 여름 휴가시즌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삼성카드가 여름 휴가 시즌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이달 말까지 여름 시즌 관련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로 대상 업종을 1가지 이상 포함해 일시불 및 할부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삼성카드 여행 100만원 이용권, 서울신라호텔 겔랑 스파 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놀이공원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30일까지 삼성카드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결제하면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주간 2만1000원, 야간 1만8000원의 우대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25일까지 롯데월드 연간회원권(그린권)을 삼성카드로 결제할 경우, 본인 및 동반 2인까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은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30% 할인 해준다.

삼성카드는 여름철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차량정비, 렌터카, 자동차학원 업종에서 6월말까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가전 ·여행 ·항공 ·면세점 ·의류 등의 업종에서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백화점 ·할인점 ·슈퍼마켓 등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치과 ·피부과 ·성형외과 ·안과 등에서는 2~5개월 무이자할부와 10 · 12개월 다이어트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다음달 말까지 삼성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끌로에, 로에베, 구찌 등 명품 선글라스와 레쉬가드, 젤리슈즈 등 물놀이용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상품은 삼성카드 포인트를 활용해 구매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