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신입·경력 사원 채용
잇츠한불, 신입·경력 사원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D, 제조설비, 마케팅 분야 모집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잇츠스킨과 한불화장품이 합병해 공식 출범한 종합화장품기업 잇츠한불이 12일부터 18일까지 새로운 도약을 위해 정규직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부문 및 채용대상은 △마케팅 기획(경력, 0명), △온라인 영업(경력, 0명), △온라인 기획(경력, 0명), △웹디자인(경력, 0명), △인테리어(경력, 0명), △전략 기획(경력, 0명), △재무 기획(경력, 0명), △법무(경력, 0명), △인사 총무(신입 및 경력, 0명), △홍보(경력, 0명) 등 총 10개 부문으로 근무지역은 모두 서울이다.

지원 학력은 공통적으로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 혹은 이와 동등한 학력 소지자면 누구나 가능하며, 지원자격은 각 부문별로 상이하다.

공통 응시 자격으로는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병역기피 사실이 없어야 하며,  다음 달부터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접수는 잇츠한불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21일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잇츠한불의 사정상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K뷰티 열풍을 몰고 온 잇츠스킨과 30년 전통의 역사를 자랑하는 한불화장품이 만나 새로이 출발하는 시점의 첫 채용인 만큼 재능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인적 자원의 재정비를 갖추고 종합화장품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