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선택약정 추가할인' 프로그램 재개
CJ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선택약정 추가할인' 프로그램 재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헬로비전은 자사의 통신 서비스 '헬로모바일'에서 '선택약정 추가할인' 프로그램을 재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CJ헬로비전)

7월말까지 KT망 LTE 단말기 신규·기기변경시 적용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CJ헬로비전은 자사의 통신 서비스 '헬로모바일'에서 '선택약정 추가할인' 프로그램을 재개한다고 4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동통신 3사의 '선택약정'보다 최대 2배 높은 할인율로 갤럭시S8∙아이폰6∙G6 등 최신 프리미엄폰을 쓸 수 있게 된다.

헬로모바일 선택약정 추가할인은 고객이 단말지원금 대신 요금지원금을 선택할 경우 2년간 매월 요금제의 최대 4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기본 제공인 '월정액 할인', '요금지원금'에 헬로모바일 별도 프로모션 '선택약정 추가할인' 까지 더해진 혜택을 받는 구조다. 올해 초 시행 기간에는 입소문을 타고 평소 대비 약 7~8배 많은 고객이 몰려 업계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1월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프리미엄폰이 있어 더욱 주목할 만하다. 갤럭시S8, 아이폰6, 갤럭시S7, G6, 갤럭시노트5 등 고급 단말기를 온라인샵과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령 데이터 10GB를 제공하는 요금제를 이용할 시 이동통신사 대비 매월 1만3200원(부가세 포함)이 더 절감, 24개월 동안 총 31만6800원의 통신비를 추가로 줄일 수 있다.

헬로모바일 선택약정 추가할인은 오는 7월말까지 KT망 LTE 단말기를 신규 또는 기기변경으로 구입할 시 적용 받을 수 있다. 데이터 선택형 7종(300MB~30GB), 일반형 6종(헬로LTE17~62), 청소년형 4종(청소년윙 19~42), 복지형 1종(복지26)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직영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와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정재욱 헬로모바일 상품기획 총괄 부장은 "헬로모바일은 앞으로도 가입자들의 가계통신비 절감을 위해 다채로운 제도를 지속 도입∙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