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銀, 6월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
KEB하나銀, 6월 호국보훈의 달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EB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초원 기자] KEB하나은행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나라사랑! KEB하나은행이 기억하겠습니다!' 이벤트를 6월 한달간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기억합니다' 등 세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고맙습니다' 이벤트는 공무원, 경찰, 군인들을 위한 공무원클럽대출, 폴리스론, 솔져론 등 신용대출 3종을 출시해 최대 2억원의 높은 한도와 최저 연 2.773% 수준의 낮은 금리를 제공한다. 국가 유공자와 군인연금 및 공무원연금 수급자가 정기예금 가입시 2000만원까지 연 2.0%의 우대금리를 준다.

'사랑합니다'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예금,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이 KEB하나은행 홈페이지에 나라사랑 릴레이 댓글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6명(1등 1명, 30만머니)에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 '기억합니다' 이벤트는 태극기를 소재로 하거나 역사적 현장을 방문한 인증샷을 KEB하나은행 SNS에 업로드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을 지급한다.

KEB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가입하는 적금 좌당 100원을 국가보훈처가 7월에 주관하는 UN군 참전기념 평화음악회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