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제6회 사생대회 및 여성백일장 개최
대구銀, 제6회 사생대회 및 여성백일장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구銀, 제6회 사생대회 및 여성백일장 성황리 개최
[서울파이낸스 이재호기자]<hana@seoulfn.com>대구은행은 28일 창립 40주년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대구, 구미, 포항에서 15,0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어린이 사생대회 및 여성백일장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대구 월드컵경기장 야외공연장을 비롯해 구미1대학캠퍼스와 포항시청 신청사에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많은 학생과 여성 고객들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는 창립40주년기념 축하 고무풍선 5,000개 배부, 스포츠 댄스와 매직쇼, 대구사이버대학교 미술치료학과 학생 20여명의 미술상담 봉사 및 대구FC 연간 입장권, 학용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장기자랑 등 어린이들을 위한 알찬 문화행사로 진행됐다.
 
입상작은 오는 5월 28일 대구은행 홈페이지(www.dgb.co.kr)을 통해 발표하며, 사생대회 참가자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 1,638명에게는 교육감상, 교육청장상, 은행장상 및 장학금이 주어진다.
 
이밖에 학교 단체상(금상, 은상, 동상)에는 교육감상 및 학교발전기금이 전달되고, 지도교사에게도 교육감상, 교육청장상, 은행장상과 부상이 주어진다. 여성백일장은 22명에게 은행장상과 상금이 주어진다.
이번 사생대회 동상 이상 수상작은 대구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1주일간 전시되며  지하철 대구은행역에서도 전시회를 계획하고 있다.
 
이재호 기자 <빠르고 깊이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