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네켄-천우희 광고, 조회 수 200만 돌파
하이네켄-천우희 광고, 조회 수 20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이테켄이 천우희와 협업한 '별, 그 뒤에 숨은 이야기' 동영상 광고가 조회 수 200만을 돌파했다. (사진=하이네켄)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하이네켄은 천우희와 협업한 동영상 광고 '별, 그 뒤에 숨은 이야기'가 공개 한 달 만에 SNS 채널에서 조회 수 200만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별, 그 뒤에 숨은 이야기 – 천우희 편' 영상은 '192개국에서 통하는 하이네켄'과 '15년의 인내 끝에 탄생하는 하이네켄 브루마스터'를 키워드로 월드 스타를 꿈꾸는 배우 천우희의 솔직하고 꾸밈없는 이야기를 담았다.

영상은 하이네켄 브루마스터와 마주 앉아 "언젠가 저도 달인이 될 수 있겠죠?"라고 되묻는 천진난만한 천우희의 미소를 클로즈업해 하이네켄만의 자부심을 위트 있게 전달한다.

온라인 공개 1주 만에 50만뷰를 달성한 이번 광고영상은 하이네켄 로고 속 별(STAR) 뒤에 감춰진 브랜드스토리와 데뷔 13년 차의 라이징 스타 천우희의 이야기를 인터뷰처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인터뷰 컨셉이라 재미있다", "허지웅 편이랑 제이블랙 편도 있던데 시리즈 잘 만들었네" 등 다양한 반응이다.

배우 천우희를 시작으로 작가 허지웅, 댄서 제이블랙(J.Black)과 함께 한 이번 하이네켄 디지털 동영상 광고 '별, 그 뒤에 숨은 이야기' 시리즈는 하이네켄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캠페인 모바일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