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Ⅳ 엣지' 광고 진행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Ⅳ 엣지' 광고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호나이스는 올 여름 성수기 시즌 광고 제품으로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Ⅳ 엣지'를 선정하고 지난 15일부터 광고캠페인에 돌입했다.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올 여름 성수기 시즌 광고 제품으로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Ⅳ 엣지'를 선정하고 지난 15일부터 광고캠페인에 돌입했다고 18일 밝혔다.

'휘카페-Ⅳ 엣지'는 청호나이스 커피정수기 휘카페 시리즈의 4번째 제품으로, 가로 29cm, 세로 52cm, 높이 47츠의 카운터탑 초소형 사이즈에 정수, 냉수, 온수, 얼음은 물론, 에스프레소 커피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업체 측은 광고를 통해 '당신에겐 있고, 남들에겐 없는 것'이라는 질문 아래, '콧대 높은 물 한모금', '보석같은 얼음한조각', '도도한 커피한잔'이라는 답을 제시하며 기존 정수기들과 다른 휘카페-Ⅳ 엣지의 차별적 우위를 내세웠다.

또한 유명 연예인을 앞세워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아닌 휘카페-Ⅳ 엣지 본연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제품의 특장점에 집중한 점도 특징적이다.

조희길 청호나이스 마케팅본부장(전무)은 "휘카페-Ⅳ 엣지가 갖고 있는 제품의 차별적 우위를 최대한 광고적으로 표현해보고자 했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청호나이스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가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