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해외 현지직원 초청 워크숍 진행
KB금융, 해외 현지직원 초청 워크숍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금융

[서울파이낸스 정초원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11개국에서 근무하는 4개 계열사 해외 현지직원 48명을 국내로 초청해 글로벌사업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현지직원 워크숍은 2015년까지는 은행에서만 진행했으나, 지난해 은행과 손해보험, 올해는 해외 네트워크를 운영 중인 전 계열사로 확대됐다.

지난 15일 열린 환영식에는 윤종규 KB금융 회장, 전병조 KB증권 사장,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 등 그룹 내 주요 임원들이 참여했다. 이 자리에서 윤 회장은 "글로벌 비즈니스 일선에서 열정적으로 노력해 준 현지직원 분들이 최고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그룹 차원에서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격려했다.

현지직원들은 환영식에 이어 김옥찬 KB금융 사장 주최 오찬 참석 후, KB국민은행 여의도영업부, 여의도전산센터, 스마트고객상담부를 견학하면서 각 조직의 주요 역할과 전반적인 업무내용을 담당 직원들로부터 직접 배우는 기회를 가졌다.

KB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현지직원들과 그룹 전반의 문화 및 핵심가치를 공유하고, 현지직원이 관리자 및 경영자로 성장해 KB금융의 글로벌사업 현지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금번과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