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銀, 우량 고객 대상 문화서비스 제공
한국씨티銀, 우량 고객 대상 문화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한국씨티은행은 씨티골드 셀렉트(Citigold Select) 고객들 가운데 600명을 초청, 19일 호암아트홀에서 대규모 단독 공연인 ‘이지수의 봄의 왈츠’를 개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뮤직 콘서트 ‘이지수의 봄의 왈츠’ 공연은 씨티골드 셀렉트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 된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획된 첫번째 대규모 단독 공연이다.
씨티골드 셀렉트란 고객들에게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존의 씨티골드를 한층 강화하여 새롭게 준비한 고객 맞춤형 자산 관리 서비스이며, 씨티골드 셀렉트 고객들은 연 4회의 대규모 단독 공연 및 매월 80회 ~ 100회 정도 한국씨티은행  지점을 통해 진행되는 다양한 주제의 소규모 문화 행사 참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베티 드비타 소비자금융 수석 부행장은 “이번 행사는 씨티골드 셀렉트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된 행사”라며 “씨티은행의 글로벌 네트워크 및 경험을 통해 축적된 선진 노하우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 되는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및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티골드 셀렉트는 씨티골드 고객 중 5억원 이상을 예치한 고객들이며, 씨티은행은 글로벌 네트워크 및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된 자산관리 노하우를 자산관리 전문가(Citigold Executive)를 통해 고객에게 일대일로 제공한다.  아울러 씨티골드 셀렉트는 정기적인 포트폴리오 리뷰,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전세계 다양한 투자 정보, 일대일 전화 세무 상담 서비스, 종합소득세 신고 대행 서비스, 소규모 자산관리 세미나 및 다양한 문화 행사 초청, 호텔, 면세점, 유학원 등의 제휴사 서비스 이용 시 특별 혜택 제공 등의 서비스를 포함한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