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내국인 고객 위한 '해피포인트' 제휴
신라면세점, 내국인 고객 위한 '해피포인트'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라면세점이 SPC그룹과 손잡고 해피포인트 혜택을 선보인다. (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신라면세점이 SPC그룹과 손잡고 해피포인트 제휴를 맺었다. 내국인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함으로 면세점 업계에서는 최초 사례다.

호텔신라는 향후 신라면세점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게 됐다고 18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00만 해피포인트 적립(10명) △10만 해피포인트 적립(30명) △파리바게뜨 케이크 교환권(5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100명) △신라면세점 5천 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200명) 등을 증정한다.

또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을 함께 제시하면 신라면세점에서 당일 사용 가능한 1만 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핑크 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실버 멤버십을, 해피포인트 골드 또는 플래티넘 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골드 멤버십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한편 신라라면세점은 현대카드, 아시아나 항공 등과도 제휴를 맺고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