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포켓몬고 제휴 기념 경품 카드 이벤트
롯데리아, 포켓몬고 제휴 기념 경품 카드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롯데리아

[서울파이낸스 김소윤 기자] 롯데리아는 구글 플레이 캐시 및 각 브랜드별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담은 경품 스크래치 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오는 1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경품 스크래치 프로모션은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4개 브랜드 전 매장에서 운영되며, 증정 경품으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한 구글 플레이 캐시와 스마트폰을 보지 않고도 포켓몬고를 플레이 할 수 있는 포켓몬고 플러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포켓몬고 공식 파트너사인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의 할인 및 1+1 증정 경품도 함께 제공한다.

경품 스크래치 카드 증정 기준은 각 브랜드별로 운영되며, 롯데리아는 핫크리스피버거, 숯불바베큐버거, 양념감자와 콜라 2잔으로 구성된 '신난다~! 팩' 구매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 엔제리너스커피에서는 신제품 코스타리카 싱글오리진 구매 고객 대상, 나뚜루팝에서는 모든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신제품 티도넛, 티에이드 구매 고객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포켓몬고 공식 파트너사로서 구글 플레이 캐시와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해 작은 즐거움을 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