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첫 업데이트 진행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첫 업데이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가 14일 첫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와 함께 누적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씨소프트는 14일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라인업 총평 △트로피 룸 △하이라이트 모드 등의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라인업 총평과 트로피 룸에서 구단과 선수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라인업 총평에서 팀 운영에 필요한 타순, 불펜 구성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라인업 총평에 프로야구H2 홍보 모델이자 게임 내 매니저인 레드벨벳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트로피 룸에서 지금까지 획득한 트로피를 한눈에 볼 수 있고, 트로피를 얻은 시즌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하이라이트 모드에서 경기의 주요 장면을 확인하고 팀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유명 선수(나성범, 니퍼트 등)의 외형과 동작이 새롭게 추가됐다.

아울러 엔씨소프트는 H2 누적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달 30일 출시한 프로야구 H2는 4월 10일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을 돌파했다. 오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는 아이템(승급 지원 박스, 선호구단 프리미엄 팩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