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우대금리 '위비 수퍼 주거래 패키지 Ⅱ' 출시
우리銀, 우대금리 '위비 수퍼 주거래 패키지 Ⅱ'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 기자] 우리은행이 주거래 고객에게 높은 예적금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위비 수퍼 주거래 패키지 Ⅱ'를 출시한다.

우리은행은 기존 '위비 수퍼 주거래 패키지'가 조기 판매 완료됨에 따라 오는 7일 '위비 수퍼 주거래 패키지Ⅱ'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위비 수퍼 주거래 패키지'는 거래 실적을 반영한 금리 우대 폐택과 시장금리 연동형 상품으로 지난 21일 정기예금 2조원이 조기 완판됐다.

새로 출시한 패키지Ⅱ는 금리 우대 혜택에 더해 확정금리·변동금리형, 정액적립식·자유적립식 등으로 상품조건을 다양화했다.

예금은 가입금액 1백만원 이상, 가입기간은 6개월 이상 1년 이내로 판매되며, 금리조건은 '확정금리형'과 3개월 마다 시장금리가 즉각 반영되는 코리보(KORIBOR)로 구성된 '변동금리형' 중에 선택 가능하며, 금리는 상품출시일 현재 최고 연 2.0%(고정금리형·1년제 기준, 우대금리 포함)이다.

우대금리는 급여이체·공과금·신용카드 결제계좌 등 주거래요건 등 충족시 제공하는 '주거래 우대금리' 연 0.4%p와 상품출시 기념으로 6월말까지 제공하는 '이벤트 우대금리' 연 0.2%p를 모두 포함해 총 최대 연 0.6%p가 제공된다.

적금은 가입금액 매월 50만원 이하, 가입기간은 1년·2년·3년이며, 정액적립식과 자유적립식 중에 선택 가능하다. 금리는 상품출시일 현재 최고 연 2.2%(정액적립식·1년제 기준, 우대금리 포함)이다. 급여이체 등 주거래실적에 따라 최대 연 1.1%p 제공한다. 계약기간별 필수기간(1년제-6개월, 2년제-12개월, 3년제-18개월)이상만 주거래실적을 유지하면 우대금리가 전체 가입기간 동안 적용된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말까지 '위비 SUPER 주거래예금Ⅱ'를 가입하고 영업점에서 계좌자동이체(공과금·지로 등) 변경 등록하는 경우 연 0.2%p의 추가 우대금리 혜택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주거래요건만 충족되면 '위비SUPER 주거래통장'을 통해 우리은행 수수료 무제한 면제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