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방, '남천리버뷰 우방 아이유쉘' 6일 1순위 청약
우방, '남천리버뷰 우방 아이유쉘' 6일 1순위 청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달 31일 문을 연 남천리버뷰 우방아이쉘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들.(사진=우방)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우방은 경북 경산시 상방동 일대에 들어서는 '남천리버뷰 우방 아이유쉘'의 1순위 청약을 오는 6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8층, 총 279가구 규모로 전용면적 68·74㎡형으로 구성된다. 청약은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 1순위, 7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3일이다.

단지는 남향위주 단지배치로 채광과 통풍성을 높였으며 수요층의 특성에 맞춰 가족공간을 특화했다. 단지 내에는 바비큐장과 텃밭이 있는 키친가든에 잔디광장과 텐트촌이 어우러진 캠핑가든, 계절을 알리는 꽃들이 어우러진 체리로드가 조성된다.

또 실내 피트니스센터와 다양한 운동기구들이 갖춰진 야외운동시설 '건강마당'도 조성된다. 102동 필로티에는 운동시설을 설치했다. 아울러 무거운 짐을 나르거나 인근의 마트 및 시장을 이용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단지 내 곳곳에 쇼핑카트를 비치했다.

우방 관계자는 "입지 선정과 상품 설계에 공을 들인만큼 분양 전부터 관심을 가지고 있던 수요자가 많아 성공적인 분양이 기대된다"며 "입주민 만족도를 높이고 단지 경쟁력 제고를 위해 조경과 테마공원 등에서 작은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썼다"고 말했다.

남천리버뷰 우방 아이유쉘은 견본주택은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661길 20 경산이마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