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10대 업종 무이자할부 이벤트
하나카드, 10대 업종 무이자할부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하나카드가 주요 10대 업종에서 하나카드를 이용하는 모든 손님에게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하나카드는 올해 말까지 주요 10대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손님에게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10대 업종은 가전·백화점·대형마트·아울렛·온라인쇼핑·여행·항공·면세점·병원·손해보험 등이다.

이어 10대 업종에서 올해 6월까지 10·15개월 부분무이자할부도 진행한다. 10개월 부분무이자는 1, 2회차 할부 수수료를 부담하면 나머지 8회차는 무이자가 적용되며, 15개월은 1, 2, 3회차 할부 수수료를 부담하면 나머지 12개월은 무이자가 적용된다.

아울러 올해 말까지 각종 국세와 지방세 및 4대 보험료를 5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체적인 납부대상은 국세·지방세(서울시, 행자부)·관세·경찰청과태료·법원인지대·검찰청벌과금·4대보험(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이며, 인터넷납부뿐만 아니라 은행 ATM 납부, 방문납부 모두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홍장의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경기가 많이 어려운 상황에서 손님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주요 10대 업종과 국세·지방세·4대 보험에서의 무이자할부를 기획했다"며 "무이자할부를 통해 카드대금 결제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더욱 계획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무이자할부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