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 자이' 선착순 분양
'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 자이' 선착순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 자이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대우건설은 GS건설과 함께 '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 자이'를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단지는 영종하늘도시 A27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25층, 19개 동, 전용 64~84㎡, 총 160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남향 및 판상형 4베이 위주로 구성됐으며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입주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된다. 또한 단지 내 필로티 상부인 3층 세대의 경우 조망형 발코니(테라스)가 도입되며, 1층 전 세대에는 기준층 대비 천정고를 10cm 이상 상향했다.

전용 84㎡ 타입의 일부 세대는 직주근접 임대 수요가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침실 5실에 화장실이 3실인 쉐어하우스로 설계되는 등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무인경비시스템, 200만화소 CCTV, 스마트 도어록 등 단지 외곽부터 세대 내부까지 총 5단계에 걸쳐 보안을 강화했으며, 주차장에는 광폭형 주차모듈 및 순환형 주차동선체계, 토털 색채 디자인 등 적용은 물론 카셰어링을 위한 주차공간도 별도로 들어선다.

지역 내 최초로 들어서는 민간 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로 평균분양가는 3.3㎡당 950만원대로, 지역 내 타 단지보다 3.3㎡당 약 40만원가량 저렴한 수준이다.

중도금 무이자는 물론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금융 혜택으로 수요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현재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누구나 자격조건 없이 원하는 동호수를 선택해 계약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86-8번지에 위치하며, 입주 예정일은 2019년 2월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