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銀, 파트너기업 태진중공업 선정
BNK경남銀, 파트너기업 태진중공업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충렬 경남은행 본부장(오른쪽 첫번째)이 최태환 ㈜태진중공업 대표이사(가운데)에게 파트너기업 현판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BNK경남은행이 올해 두번째 파트너기업으로 초저온탱크·배관 전문 제조업체 ㈜태진중공업을 선정했다.

14일 경남은행에 따르면 유충렬 본부장과 차승일 진해기업금융지점장은 이날 창원시 진해구에 위치한 태진중공업을 방문해 파트너 기업 현판을 전달했다.

태진중공업은 조선해양플랜트와 초저온가스저장탱크, 열교환기, 압력용기 등 다양한 기자재를 생산하는 유망 중소 제조업체다.

특히 외국 기술에 의존해오던 초(극)저온저장탱크 분야의 기술 개발에 성공해 국내 시장을 선도하는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파트너기업에 선정됐다.

경남은행은 파트너기업에 우량업체임직원대출과 무빙뱅크 우선 지원, 은행 주관 봉사활동 공동참여와 기업홍보 기회 제공, 교육 및 세미나 임직원 우선 초청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유 본부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뛰어난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건실하게 성장하고 있는 ㈜태진중공업과 파트너십을 강화해나갈 것"이라며 "태진중공업이 국내 대표적 우량기술기업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금융서비스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