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일편단심' 브랜드로 전통기름 시장 출사표
샘표, '일편단심' 브랜드로 전통기름 시장 출사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샘표 일편단심 전통기름 7종 (사진 = 샘표)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샘표가 '일편단심' 브랜드를 론칭하며 프리미엄 전통기름 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샘표 일편단심 전통기름'은 참기름과 들기름 제품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국산 참기름', '유기농 참기름', '통참깨 참기름' 등 참기름 3종과 '국산 들기름', '유기농 들기름', '통들깨 들기름', '생 들기름' 등 들기름 4종으로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샘표 일편단심 전통기름' 시리즈는 기름이 가장 맛있어지는 FE(Flavor of Excellence)공법으로 만들어 참깨와 들깨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이 살아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온에서 고르게 볶아 내어 맛과 향을 살렸고, 3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이번에 국내 최초로 산소 차단 이중용기를 도입한 것이 가장 눈길을 끈다. 제품을 개봉해 사용 중에도 외부 공기가 완벽히 차단되는 신기술이 적용돼 기름의 산패를 막아 맛과 향을 그대로 보존한 것이 특징이다. 또 이 용기는 가볍고 깨질 염려가 없으며,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안심 소재를 사용했다.

전혜주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참기름, 들기름은 우리 요리에 빠질 수 없는 우리 맛"이라며 "특유의 맛과 향을 살리되, '국내 최초 산소차단 이중용기'로 사용자의 편의를 더욱 강조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 제품은 가까운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7종 모두 한 병에 200ml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