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나눔 페스티벌 '굿 마켓' 진행
AK플라자, 나눔 페스티벌 '굿 마켓'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AK굿마켓 럭키박스 포스터. (사진=AK플라자)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AK플라자가 오는 9일까지 쏘시오, 아름다운가게, 느티나무도서관재단과 함께 나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AK플라자는 리퍼 상품 및 기증 이벤트를 중심으로 한 'AK 굿 마켓(GOOD MARKET)'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분당점은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쏘시오와 함께 굿 마켓을 연다. 쏘시오는 유아용품, 디지털·가전제품, 스포츠·레저용품 등의 리퍼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고 50% 할인 판매한다.

4일에는 1층 피아짜360 광장에서 9만9000원 럭키박스를 선착순 50명에게 판매한다. 럭키박스에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 △다이슨 수퍼소닉 드라이기 △WMF 퍼펙트 프로 압력솥 △LG디오스 인버터 광파오븐 △잉글레시나 유모차 △ 샘소나이트 백팩 등 최저 13만원대부터 최고 60만원대 상당의 상품이 들어있다.

5일에는 쏘시오 앱을통해 기증 받은 0~5세 유아용 의류를 선착순 12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구로본점은 오는 9일까지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온정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물품을 기증한 고객에게는 이벤트홀에서 사용 가능한 공유머니를 제공한다.

수원AK타운점은 오는 3일부터 9일까지 느티나무 도서관 재단과 함께하는 '책 나눔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도서 5권 이상 기부한 고객에게는 파사드커피 음료교환권을 지원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