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고객충성도 높아 재구매 의사 95.5%"
피자알볼로 "고객충성도 높아 재구매 의사 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피자알볼로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피자알볼로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10명중 9명의 소비자가 제품을 다시 구매하겠다고 답했다고 12일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제품, 브랜드, 서비스 등 전반적인 고객만족도를 파악하고 문제점을 진단하기 위해 2013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소비자 설문조사를 시행하고 있다.

피자알볼로가 총 4549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피자알볼로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응답자 중 95.5%의 응답자가 제품 재구매 의사가 있다고 답했고, 89%의 응답자가 주변사람에게 피자알볼로를 추천할 의사가 있다고 답해 피자알볼로의 브랜드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피자알볼로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를 묻는 문항에 수제피자, 웰빙피자(46%)에 이어 흑미도우(13%)가 2위를 차지해 피자알볼로에서 강조하고 있는 흑미도우가 소비자들에게도 다른 피자와는 다른 차별화 포인트로 인식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설문조사 결과 제품 재구매 의사와 지인 추천 의사가 높게 나온 것은 피자알볼로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다는 것을 보여주는 지표이기 때문에 매우 고무적인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꾸준히 신뢰받기 위해 서비스와 품질면에서 더욱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