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저소득층에 사랑의 밥솥 100대 기부
쿠쿠전자, 저소득층에 사랑의 밥솥 100대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1일 경기도 시흥시 시흥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 2층에서 쿠쿠전자가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밥솥 100대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허재영 쿠쿠전자 상무(왼쪽)와 시흥시 1프로복지재단 서재열 이사장(오른쪽)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쿠쿠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수진기자] 쿠쿠전자가 지난 21일 경기도 시흥시 시흥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저소득층에 밥솥 100대를 후원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

22일 쿠쿠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소외된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허재영 쿠쿠전자 상무와 시흥시 1프로 복지재단 서재열 이사장이 참석했으며 총 2000만원 상당의 IH전기압력밥솥(CRP-HJB0660SE) 100대를 전달했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연말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에 따뜻한 밥 한끼로 온정 넘치는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쿠쿠전자는 지난 2007년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봉사한다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사회를 목표로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쿠쿠사회복지재단'을 설립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