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tag1 카드' 3종 출시
하나카드, 'tag1 카드' 3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하나카드가 '하나멤버스 1Q카드'를 기반으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특화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tag1 카드(태그원)'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태그원 Red타입은 트렌디한 소비층에 맞게 스타벅스·커피빈 이용금액의 50%를 하나머니로, 반려동물과 미용 트렌드에 맞춰 동물병원·성형외과·피부과·한의원·올리브영 이용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각각 적립해준다.

사회생활을 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한 태그원 Blue타입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국내 일반음식점 이용금액의 10%를 하나머니로, 레저업종인 골프장·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스포츠센터·수영장 이용금액의 7%를 하나머니 각각 제공한다. 또 SK에너지에서 리터 당 70하나머니를 적립해 주유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태그원 Beige타입은 가족을 위한 쇼핑과 교육업종을 특화 혜택으로 담고 있다.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과 국내 주요 인터넷 서점인 Yes24·알라딘·인터파크 도서 이용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하며, 국내 학원업종 이용금액의 5%를 하나머니로 적립한다.

태그원 기본서비스로 영화·대중교통·통신 혜택도 담고 있다. 영화적립 서비스는 국내 3대 영화관인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홈페이지, 앱(App), 현장결제 상관없이 월 1회에 한해 1만원 이상 결제 시 5하나머니 적립을 제공한다. 손님들의 생활비 부담을 덜기 위한 통신·교통 적립 혜택은 SKT·SKB·KT·LGU+ 자동이체 요금과 버스·지하철·택시 이용요금의 7% 만큼 각각 최대 월 1만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다.

태그원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5000원, 해외겸용 1만7000원이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