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4 업데이트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시즌4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임빌이 모바일RPG '별이되어라'의 글로벌 버전인 '드래곤 블레이즈'의 시즌4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게임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게임빌이 모바일RPG '별이되어라'의 글로벌 버전인 '드래곤 블레이즈'의 시즌4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월드 '세계수의 영혼'을 공개하고, 새로운 스토리도 선보였다. 

캐릭터 각성 클래스도 새롭게 탑재했으며, 드래곤버스터와 다크소울의 숨겨진 힘과 능력을 추가 획득할 수 있는 '초월 강화 시스템'도 최초 공개했다.

이외에도 '월드 보스 리뉴얼', '레이드 파티 유지 기능', '게임 가이드 개편' 등 유저 편의에 맞춰 게임성을 대폭 업그레이드시켰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서비스 1년 7개월 동안 해외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고수 중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다.

특히 업데이트 이후 포르투갈, 태국, 대만 등 유럽과 아시아를 중심으로 인기가 급상승 중이며, 10여 개 국가 오픈 마켓 게임 매출 순위 톱 50에 올랐다.

이미 국내 버전인 '별이되어라!'가 시즌4 업데이트 이후 인기 상승세가 두드러졌던 만큼 해외 드래곤 블레이즈도 시즌4 초대형 업데이트로 상승세를 탈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