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새봄맞이 대축제
LG카드, 새봄맞이 대축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LG카드는 봄을 맞이해 3월 말까지 레저/스포츠, 가전, 인터넷 쇼핑몰, 패션, 인테리어, 서적 등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대축제’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레저/스포츠 가맹점은 푸마, 필라, 아식스, K?SWISS, EXR, 영원, 블랙야크, 에코로바, K2 등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가전은 LG전자, 하이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테크노마트, 위니아만도, 삼보컴퓨터 등에서 3, 6개월, 인터넷 쇼핑몰은 G마켓, 엠플, 다음 디앤샵/온켓, 인터파크, 옥션, 삼성몰 등에서 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아울러 패션은 LG패션, 제일모직, 파크랜드, 인디안모드, 나산, 신원, 한섬, 크로커다일 레이디 등에서, 인테리어는 LG화학, 한샘부엌가구가, 서적은 영풍문고, 손해보험은 LIG, 현대, 동부, 메리츠, 다음다이렉트, 교보 등에서, 방문판매는 교원, 웅진씽크빅, 금성출판사 등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LG카드 관계자는 "새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질적 도움이 되는 행사들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 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