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녹차 신제품 5종, 10월 매출 30억원 돌파
롯데제과 녹차 신제품 5종, 10월 매출 30억원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롯데제과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롯데제과는 지난해말 출시한 녹차 과자들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녹차 제품이 거둔 매출 총액은 7월 11억원, 8월13억원, 9월 20억원, 10월 30억원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누드 녹차 빼빼로'의 경우, 출시 첫달인 7월부터 매출이 6억원에 이어, 10월에는 16억원에 달한 것으로 조사됐다.

또 '몽쉘 그린티라떼'도 초기 2억원 수준에서 10월에는 8억원의 매출을 보이며 녹차 바람을 일으키고 있고, '드림카카오 그린티'도 출시 2개월 만에 3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고 있다.

'누드 녹차 빼빼로'가 큰 인기를 얻는 것은 스틱 비스킷 속에 녹차 크림을 넣어 비스킷의 고소함과 녹차의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제주산 첫물 녹차라는 점도 소비자에게 좋게 작용하는 것으로 보인다.

회사 측은 "또 '몽쉘 그린티라떼'는 향긋한 녹차와 부드러운 녹차 우유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등 부드러녹차 케이크의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드림카카오 그린티'의 경우에는 웰빙 초콜릿 이미지에 제주산 녹차가 전달하는 신선한 이미지가 더해지고, 폴리페놀 성분 효과까지 더해져 인기가 오르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