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창고형 카페 '더 스토리지' 그랜드 오픈
탐앤탐스, 창고형 카페 '더 스토리지' 그랜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탐앤탐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탐앤탐스는 오는 19일 경기도 남양주에 창고형 카페 '탐앤탐스 블랙 더 스토리지(이하 더 스토리지)'를 오픈한다.

더 스토리지는 '커피 애호가를 위한 놀이터'를 콘셉트로 한 커피 특화형 매장이다. 100평 규모의 복층 공간을 1층은 커피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 2층은 커피 용품 및 커피 머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쇼룸'으로 구성했다.

먼저 1층 '카페'에서는 에스프레소 기반의 커피를 비롯해 핸드드립 커피, 파드 커피(POD coffee)를 즐길 수 있다. 더 스토리지에서는 파드 커피 제작 과정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출 체험, 원두별 커피 시음까지 모두 가능하며 커피 외에도 파스타, 피자, 프레즐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제공한다.

2층 '쇼룸'에서는 커피와 관련된 제품을 선보인다. △국내에 처음 소개하는 이탈리아의 '라피콜라(La Piccola)' 파드 커피 전용 머신을 비롯해 △100% 핸드메이드로 생산한 스페인의 '아스카소(Ascaso)' 커피 머신 △이탈리아 대표 로스팅 회사인 '루카페(Lucaffe)'의 원두와 파드 커피 등 정통 유럽식 커피 등의 제품들이 전시된다.

탐앤탐스 블랙 더 스토리지 관계자는 "'탐앤탐스 블랙 더 스토리지'는 기존 탐앤탐스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커피와 음료, 브런치까지 갖춘 탐앤탐스 최초의 창고형 복합 매장"이라면서 "커피를 통해 느껴보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을 이 곳 '탐앤탐스 블랙 더 스토리지'에서 느껴보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